장학금?
글쓴이
- 2014.01.05. 22:31
- 1146
기계공학부 장학금 있잖아요~
이번학기 383명중에 20등 했어요.. 4.17 이구요
장학금 수업료 면제만 받나요..
기성회비 면제까지는 무리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번학기에 18등으로 기성회비면제 받은거같은데. . .
0
0
고상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풍선덩굴
저번학기에 6등으로 기성회비 면제 받았는데..그때는 371명이었는데 이번에 383명으로 늘었네요;;; 등수도 많이 밀렷고요 ;; ㅜ 그래서 한번 물어봄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