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진지합니다. ㅜ 정말 조언 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4.01.05. 22:41
- 2642
,,,,,,
권한이 없습니다.
애틋한 사연 잘 읽었습니다..한칸아래로가셔요
0
0
고고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여자동생이 주위사람들한테 그냥 좋은 오빠로 생각한다 했다는 건가요?
그 여자동생때문에
너무 많은걸 잃지 마셨으면 좋겠어서 하는 말인데
자신을 찾기위해 시간을 좀 들이고 다시 고백하세요
그렇게 긴 시간이면 어떤 결과라도 받아들일 자신부터 되세요
멀어져야되면 멀어져야 된다 생각하구요
너무 많은 희생을 하고 계신듯
그 여자동생때문에
너무 많은걸 잃지 마셨으면 좋겠어서 하는 말인데
자신을 찾기위해 시간을 좀 들이고 다시 고백하세요
그렇게 긴 시간이면 어떤 결과라도 받아들일 자신부터 되세요
멀어져야되면 멀어져야 된다 생각하구요
너무 많은 희생을 하고 계신듯
0
0
특별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메꽃
조은 조언 감사합니다. ㅜ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메꽃
아뇨......제가 판단하거에요 좋은오빠라 생각하니깐 예전처럼 지내는거...아닌가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남자건 여자건 이런 타입이 제일 짜증
열번찍어 안넘어가는 나무없다라며 막 들이대는데..
오죽하면 법으로 세번넘어가면 잡아가겠음
동생은 걍 좋은 오빠니까 그런일도 잊어준거 같은데
열번찍어 안넘어가는 나무없다라며 막 들이대는데..
오죽하면 법으로 세번넘어가면 잡아가겠음
동생은 걍 좋은 오빠니까 그런일도 잊어준거 같은데
0
0
뚱뚱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분단나무
저도 압니다..ㅜ ㅜ 그럼 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누군가 날 좋아해준다는건 참 고마운 일이에요
쉽지 않은 일이기도 하고
근데 고마운건 고마운거고 아닌건 아닌겁니다
혼자서 드라마 찍어봐야 받아들이는 쪽에선 그냥 고역일 뿐
쉽지 않은 일이기도 하고
근데 고마운건 고마운거고 아닌건 아닌겁니다
혼자서 드라마 찍어봐야 받아들이는 쪽에선 그냥 고역일 뿐
0
0
뚱뚱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분단나무
그렇죠 맞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ㅜ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마디로 ㅈ되신듯 ㅎ_ㅎ
0
0
괴로운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