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학교 휴학은 1년 6개월(3학기)가 최대인가요?
글쓴이
- 2014.01.05. 22:58
- 1908
3학기가 넘어가면 그 이후부터는 휴학이 안되는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더러운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② 휴학기간은 통산하여 다음 각 호의 학기 이내로 하되, 공과대학 건축학부 건축학전공은 8학기 이내로 한다.
- 학사과정과 의학전문대학원 의학과, 치의학전문대학원 치의학과, 한의학전문대학원 한의학과, 법학전문대학원 법학과 석사과정 및 석.박사통합과정 : 6학기
- 석사과정 및 박사 과정 : 4학기, 복합과정 : 6학기
- 학.석사 연계과정 : 8학기, 학.석박사통합 연계과정 : 10학기
다만, 건축학전공과 건축학과는 학·석사 연계과정 10학기, 학·석박사 통합연계과정 12학기
- 학사과정과 의학전문대학원 의학과, 치의학전문대학원 치의학과, 한의학전문대학원 한의학과, 법학전문대학원 법학과 석사과정 및 석.박사통합과정 : 6학기
- 석사과정 및 박사 과정 : 4학기, 복합과정 : 6학기
- 학.석사 연계과정 : 8학기, 학.석박사통합 연계과정 : 10학기
다만, 건축학전공과 건축학과는 학·석사 연계과정 10학기, 학·석박사 통합연계과정 12학기
0
0
착실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칙바껴서 연짱으로 되요
0
0
유치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답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완전 잘못 이해하고 있었네요.. 3학기가 최대인줄 알고 있었습니다ㅠㅠ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학기넘어가면 졸업은 안되고 수료만 가능하다고 주워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