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국장신청 글쓴이 2014.01.05. 23:50 2180 1 이번에 휴학할려고 하는데...이번에 국장 신청 해놓고 휴학해야하나요 아니면 복학할때 국장신청하면 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촉박한 매화나무 14.01.06. 01:20 국장신청해놓고 휴학하시는게 좋아요~미리 받아놓고 휴학하세요 0 0 촉박한 매화나무 댓글 내용 복사 국장신청해놓고 휴학하시는게 좋아요~미리 받아놓고 휴학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촉박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미리 받아놓고 휴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