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과 여러분 !~
글쓴이
- 2014.01.06. 07:30
- 1144
심리학과 부전공중인 학생인데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려요 ㅎ
심리학과 1학년 과목인 심리학1이랑 기초연구법 이거 2과목도 부전공학생이 부전공학점으로 신청할수있나용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리학과 부전공중인 학생인데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려요 ㅎ
심리학과 1학년 과목인 심리학1이랑 기초연구법 이거 2과목도 부전공학생이 부전공학점으로 신청할수있나용 ?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