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물 많이 먹으면 설사하나요?
글쓴이
- 2014.01.06. 10:53
- 3455
설사가 자꾸나네요 찬물먹으니
권한이 없습니다.
아침에 냉수한잔은 장기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노폐물 제거에 도움이 되지만 잦은 냉수 섭취는 내장을 차게 해서 설사할 요소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장이 약하시면 장을 늘 따뜻하게 해주세요
0
0
바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배는 따뜻해야 좋음
0
0
착잡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많이 드신듯하네요
0
0
해괴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