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언제가지요?
글쓴이
- 2014.01.06. 11:16
- 1127
네?
권한이 없습니다.
내일가세요
0
0
침착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지마세요
0
0
꾸준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0
0
끔찍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리가든가 확 늦게가든가 하세요
23~4정도에 가면 나이어린 선임한테 갈굼당하고 쌀밥대접도 못받음
23~4정도에 가면 나이어린 선임한테 갈굼당하고 쌀밥대접도 못받음
0
0
냉정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대 후반에 갈 수 있는 여건이 아니라면 최대한 빨리 가셈.
0
0
밝은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