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학년 마치고 휴학할건데요 9급공무원 준비하기 늦나요?
글쓴이
- 2014.01.06. 11:44
- 2254
제가 인터넷 검색해본바로는 6월이 시험인줄 알았는데 4월이라는 분도 있고..
정확히 언제인가요...?
만약 4월이 시험이라면 요번년도는 패스해야겠고 내년에 쳐야 될텐데 2년 휴학하고 공부해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4월은 국가직이고 6월은 지방직입니다
0
0
친근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학기 더 하시고 휴학해서 1년 바짝 준비하는게 좋을거같아요 이번 시험은 그냥 이렇게 나오는구나 경험삼아 쳐보고
0
0
청결한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한번도 안하셨으면 총 6학기(3년) 연속 휴학 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 공무원도전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0
0
훈훈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제삼학년마쳤는데요 올해휴학하고 준비해보려구요~~!
0
0
털많은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