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2유형들어오신분
글쓴이
- 2014.01.06. 12:03
- 2762
금욜에 국장이 들어왔는데 금액이 적게 들어왔네요ㅠㅡ 어찌된일일까요ㅜㅜ 국장2유형이 2개있었는데 하나만 입금되고 다른하나는 안들어왔어요~ 저말고 다른분들도 이런가요? 댓글에 두개가 아니라는 분들계셔서 사진올릴게요 둘다 국장 홈피에서는 지급일이 둘다 이일도 되있었구요권한이 없습니다.
두개중 하나는 학기초 등록금고지서에 감면된 금액입니다
0
0
억쎈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자작나무
아니요 그거말고 이번에 국장 추가받는게 두개거든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업지원장학금 말씀하시는건가요? 그거 이미 지급됬을텐데ㅜㅜ 혹시 2학기 학자금대출받으신거 있으세요?
0
0
억쎈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자작나무
아니오ㅠ 사진처럼 두번지급이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 추가 2개 아닐껄요
다시 한번 유심히 읽어보세요ㅋㅋ
다시 한번 유심히 읽어보세요ㅋㅋ
0
0
바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감자
다시읽어보셔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등록금 얼마내셨어요???
등록금 고지서에 국장 1 2유형으로 까져서 냈을텐데..
등록금 고지서에 국장 1 2유형으로 까져서 냈을텐데..
0
0
바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 얼마를받으신거에요?
0
0
무좀걸린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사피니아
실제받으신금액ㅋ
0
0
무좀걸린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사피니아
두번째있는 구십이만원짜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많이 받았는데요
0
0
화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지난주 목요일날 이유형 한번만 입금된줄 알아서 왜 하나가 안들어오지 했는데 통장정리한걸 다시보니 지난달 말에 이유형이 한번 더 들어온걸 확인했어요.
통장 한번 더 봐보시겠어요?^^
통장 한번 더 봐보시겠어요?^^
0
0
친근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산철쭉
수시로 확인하는데 안들어왔더라구요ᆢ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비슷한 경우시네요 저는 국가장학금 유형1 1개 유형2 2 개 교내 학업지원금 1개 이렇게 들어왔는데
한국장학재단 확인해보니 국가장학금은 제대로 다 상환 됬는데 학업지원금이 386000원 준다해놓고 23만이 들어왔네요
0
0
세련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