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식물원 왜이렇게 병신같죠?
글쓴이
- 2014.01.06. 12:50
- 1540
딱까놓고병신짓하는 동물원보다
훨씬 심히네요 여기
훨씬 심히네요 여기
권한이 없습니다.
님을 보니 정말 그런듯..
0
0
머리좋은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여기 유치함
말만 존댓말 쓰지 상대방 비꼬고 욕하는 건 동물원보다 심함
말만 존댓말 쓰지 상대방 비꼬고 욕하는 건 동물원보다 심함
7
0
허약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종 뻘글이나 어그로 글에 너무 취약함
어느순간 관리가 잘안되보이는 느낌
단순한 질문 글에도 시비를 거는 댓글이 있는가하면
대놓고 어그로 글도있고...
어느순간 관리가 잘안되보이는 느낌
단순한 질문 글에도 시비를 거는 댓글이 있는가하면
대놓고 어그로 글도있고...
0
0
진실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적 어글꾼 상주하는듯
0
0
피곤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명게는 옛날부터 일베충이
산업화? 한다고하면서
일베에 부산대 커뮤니티 산업화하자면서 글올리고
공격행위나 테러행위로 어그로끄는행위가 많았다가
운영자가 관리시작하면서
좀 나아졌었는데,
빗자루님 군대간후로
관리를 안하는지
다시늘어남
0
0
사랑스러운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협죽도
그렇다고 돈버는 사이트도 아닌데,
운영자를 탓할순없는거고
사용자가 알아서 조심해야하는데,
사이코패스한테는 그런 기준이란게 아예다르거나 없으니
계속 될수밖에..
잘못이야 사이코패스들한테있는거겠지만,
그 사이코패스들이 자신이 한행동이 잘못됬다는걸 느껴서 그만둘 가능성이 있었다면,
애초에 사이코패스라는 병명이 있지도 않았을테고,
이런일이 없었거나
있어도 가끔이나 있을만한 일이었을테니
아마 계속이럴듯
0
0
사랑스러운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
0
0
깔끔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