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퐁라이타 10만원하고 듀퐁라이터 100만원짜리하고 거기서 거기 아닌가요?? 성능은?
글쓴이
- 2014.01.06. 13:02
- 2907
성능은 둘다 비슷하지 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성능은 비슷한데 100만원짜리는 켤때 소리가 달라요 강의실에서 소리가 청아하게 울려요ㅋㅋㅋㅋ라이터 기능은 불만 붙이는거니깐 뭐 아무거나 쓰셔도 되요 아!!그리고 고가의 라이터일수록 기름이 빨리 소모되지않고 고장날 가능성도 많이없죠!!
0
0
깨끗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까치박달
100만원짜리 사야하는걸까요 ㅠㅠㅠ 듀퐁라이타 가지고 계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 그런데 라이터에 왜그리 큰 투자를 하시려는지...
자고로 남자는 시계와 지갑이잖아요??
뭐 퐁~하는 소리에 로망이 있다면야 개취 존중합니다ㅎ
자고로 남자는 시계와 지갑이잖아요??
뭐 퐁~하는 소리에 로망이 있다면야 개취 존중합니다ㅎ
3
0
상냥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비추합니다ㅠㅠ 다른 유용한 곳에 큰돈을 투자하는게 낫겠죠?ㅎㅎㅎㅎ
0
0
깨끗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듀퐁이 10만원짜리가어딨나요..
0
0
큰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짭은 10만원이면 사고, 진퉁을 매장에서 사면 100보단 조금 더 비싼편입니다. 짭이 진퉁보다 무겁지만 소리는 짭이 더 좋습니다. 하지만 짭은 소리가 빨리 망가지고, 모서리 마감이나 디테일 면에서는 훨씬 떨어집니다. 진퉁은 오히려 소리가 뽑기운이라서 짭에비해 소리가 안좋습니다만, 라이터 내구성면에서는 짭보다는 훨씬 뛰어납니다
0
0
느린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