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방복전은 학점컷 어느정도 될까요?ㅠㅠ
글쓴이
- 2014.01.06. 14:11
- 1503
신방복전 하고 싶은데 학점이 안될까 두렵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작년에 3.7에 복전통과됏어여
0
0
한가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오죽
저도 복전 생각중인데!!! 전반적으로 어떤것 같으세요?? 복전하시는분들 이야기를 들어볼 기회가 없어서..ㅠㅠ
0
0
피로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방복전은 사실주위에서 비추많이햇는데 그래도 공부해보고싶어서 전그냥 하는데 사실 성적이 생각처럼 나와주진않구.. 타과차별도 좀느껴지는편이예요..ㅠ
0
0
한가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