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블릿 pc 추천좀 해주세요.. ㅜㅠ

글쓴이
  • 2014.01.06. 14:41
  • 2056
주사용용도 독서실 인강용이라 넓고 화질좋고 wifi를 잘잡아주는 걸로구매하려고합니다..
가끔 파일로된인강도있어서 그것도 호환해줄수있으면
좋겠어요

아이패드3
넥서스7 2세대
갤럭시 탭중에고민인데

이런거잘몰러서 제용도에 적합한거 추천
부탁드려요 제가알아본바로는 넥서스7 2세대가 가성비다좋은데 화면이 아이패드3 랑 비교화면 크기랑 화질 어디가더 우세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0
의연한 노루발 14.01.06. 15:15
다써봤는데 갤럭시탭은 노트10.1 말고 탭이면 제끼세요 일단.
넥7 1세대> 노트10.1>아이패드3>넥7 2세대 쓰는데 가장 큰 차이점은 화면 크기구요. 노트북있으면 낵7가는게 나을거에요 화질은 둘 다 좋은데 개인적으로 넥7이 더 선명한 느낌입니다. 아이패드는 탈옥하면 진짜 너무너무 좋은데 탈옥하면 인강 못보게 막아놨더라구요.. 전 그라수 넥7롶와쓰어요 실물보시고 크기 맞으신거 사세요 둘 다 좋은 기기에요
0 0
의연한 노루발 14.01.06. 15:16
의연한 노루발
아 그리고 파일 넣고 빼기는 넥7 2세대가 훠얼씬 편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6. 15:37
의연한 노루발
감사합니다 다써보신분의 생생한 조언 도움이 되네요ㅎ
저 그런데 그탈옥시키면 어떤부분이 좋아지나요? 탈옥시키고 나중에 다시가둘수있나요?
저도 댓글보고 더 넥7 2세대로 마음이 무브무브하네요ㅎ
0 0
의연한 노루발 14.01.07. 08:51
글쓴이
네 다시 순정으로 돌아올수있어요 탈옥하면 여러가지 최적화 트윅이랑 편리한 어플 더 깔 수 있구요 파일 넣고 빼기도 편해져요.
하지만 인강이 안봐짐......
개인적으론 탈옥 안하실꺼면 넥7
0 0
날렵한 곰딸기 14.01.06. 15:41
아수스t100
0 0
다부진 사마귀풀 14.01.06. 17:23
개인적으로 보면 아이패드3도 좋은데요.
동영상용으로는 넥서스가 좋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뉴넥7 좋구요. 가격도 나름 착하죠.
동영상을 어플로 보는 거라면 뭘 선택하든 상관없지만 파일을 기기에 넣어서 보는 거라면 뉴넥7 가세요.

그리고 주위에 쓸 수 있는 와이파이가 원활하지 않다면.. 무적칩을 임대하셔서 쓰는 것도 좋습니다..
속도는 좀 딸릴 수도 있겠지만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6. 18:35
다부진 사마귀풀
무적칩은 무엇인가요?? 뉴넥에도 사용가능한가요??
0 0
해괴한 동부 14.01.06. 18:51
글쓴이
3G 데이터쉐어링 되는 유심칩 말하는거 아닌가요?
0 0
다부진 사마귀풀 14.01.06. 20:44
글쓴이
무적칩이 생기게 된 것은 sk에서 올인원요금제(무제한3g)를 쓰면, 데이터쉐어링을 신청하면 유심을 보내주는데
그 유심도 3g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게 한 제도때문입니다. 즉 그 유심칩을 끼우면 3g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는 이야기죠. 그 유심을 무적칩이라고 하죠. 어떤 기기에도 인식이 다 되고 쓸 수 있습니다.
물론 3g이기 때문에 lte보다는 느립니다만 요새는 많이 쾌적해졌다고 하네요.

지금은 만드려고해도 700mb로 제한이 걸려서 안되고, 예전에 신청했던 사람들로부터 돈주고 대여를 해야합니다.
한 달 이용료는 보통 만원이고요. 뽐뿌장터같은 곳이나 다른 거래사이트에서 찾아보시면 구할 수 있을 겁니다.

공부하시는 장소에서 와이파이를 제대로 이용할 수 없다면 권해드리는 방법입니다.
0 0
어리석은 여뀌 14.01.06. 23:49
가성비는 넥서스 따라올게 없습니다. 성능도 좋구요
사실상 태블릿에 정점은 아이패드입니다 파일로 된 동영상은 무인코딩 어플 다운받아서 아이튠으로 그냥 드래그앤드롭으로 넣으면 됩니다
갠적으로 갤노트는 하아.. 삼성화이팅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