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블릿 pc 추천좀 해주세요.. ㅜㅠ
글쓴이
- 2014.01.06. 14:41
- 2056
주사용용도 독서실 인강용이라 넓고 화질좋고 wifi를 잘잡아주는 걸로구매하려고합니다..
가끔 파일로된인강도있어서 그것도 호환해줄수있으면
좋겠어요
아이패드3
넥서스7 2세대
갤럭시 탭중에고민인데
이런거잘몰러서 제용도에 적합한거 추천
부탁드려요 제가알아본바로는 넥서스7 2세대가 가성비다좋은데 화면이 아이패드3 랑 비교화면 크기랑 화질 어디가더 우세할까요?
가끔 파일로된인강도있어서 그것도 호환해줄수있으면
좋겠어요
아이패드3
넥서스7 2세대
갤럭시 탭중에고민인데
이런거잘몰러서 제용도에 적합한거 추천
부탁드려요 제가알아본바로는 넥서스7 2세대가 가성비다좋은데 화면이 아이패드3 랑 비교화면 크기랑 화질 어디가더 우세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의연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노루발
아 그리고 파일 넣고 빼기는 넥7 2세대가 훠얼씬 편합니다.
0
0
의연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노루발
감사합니다 다써보신분의 생생한 조언 도움이 되네요ㅎ
저 그런데 그탈옥시키면 어떤부분이 좋아지나요? 탈옥시키고 나중에 다시가둘수있나요?
저도 댓글보고 더 넥7 2세대로 마음이 무브무브하네요ㅎ
저 그런데 그탈옥시키면 어떤부분이 좋아지나요? 탈옥시키고 나중에 다시가둘수있나요?
저도 댓글보고 더 넥7 2세대로 마음이 무브무브하네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다시 순정으로 돌아올수있어요 탈옥하면 여러가지 최적화 트윅이랑 편리한 어플 더 깔 수 있구요 파일 넣고 빼기도 편해져요.
하지만 인강이 안봐짐......
개인적으론 탈옥 안하실꺼면 넥7
하지만 인강이 안봐짐......
개인적으론 탈옥 안하실꺼면 넥7
0
0
의연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수스t100
0
0
날렵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보면 아이패드3도 좋은데요.
동영상용으로는 넥서스가 좋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뉴넥7 좋구요. 가격도 나름 착하죠.
동영상을 어플로 보는 거라면 뭘 선택하든 상관없지만 파일을 기기에 넣어서 보는 거라면 뉴넥7 가세요.
그리고 주위에 쓸 수 있는 와이파이가 원활하지 않다면.. 무적칩을 임대하셔서 쓰는 것도 좋습니다..
속도는 좀 딸릴 수도 있겠지만
동영상용으로는 넥서스가 좋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뉴넥7 좋구요. 가격도 나름 착하죠.
동영상을 어플로 보는 거라면 뭘 선택하든 상관없지만 파일을 기기에 넣어서 보는 거라면 뉴넥7 가세요.
그리고 주위에 쓸 수 있는 와이파이가 원활하지 않다면.. 무적칩을 임대하셔서 쓰는 것도 좋습니다..
속도는 좀 딸릴 수도 있겠지만
0
0
다부진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사마귀풀
무적칩은 무엇인가요?? 뉴넥에도 사용가능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3G 데이터쉐어링 되는 유심칩 말하는거 아닌가요?
0
0
해괴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무적칩이 생기게 된 것은 sk에서 올인원요금제(무제한3g)를 쓰면, 데이터쉐어링을 신청하면 유심을 보내주는데
그 유심도 3g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게 한 제도때문입니다. 즉 그 유심칩을 끼우면 3g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는 이야기죠. 그 유심을 무적칩이라고 하죠. 어떤 기기에도 인식이 다 되고 쓸 수 있습니다.
물론 3g이기 때문에 lte보다는 느립니다만 요새는 많이 쾌적해졌다고 하네요.
지금은 만드려고해도 700mb로 제한이 걸려서 안되고, 예전에 신청했던 사람들로부터 돈주고 대여를 해야합니다.
한 달 이용료는 보통 만원이고요. 뽐뿌장터같은 곳이나 다른 거래사이트에서 찾아보시면 구할 수 있을 겁니다.
공부하시는 장소에서 와이파이를 제대로 이용할 수 없다면 권해드리는 방법입니다.
그 유심도 3g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게 한 제도때문입니다. 즉 그 유심칩을 끼우면 3g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는 이야기죠. 그 유심을 무적칩이라고 하죠. 어떤 기기에도 인식이 다 되고 쓸 수 있습니다.
물론 3g이기 때문에 lte보다는 느립니다만 요새는 많이 쾌적해졌다고 하네요.
지금은 만드려고해도 700mb로 제한이 걸려서 안되고, 예전에 신청했던 사람들로부터 돈주고 대여를 해야합니다.
한 달 이용료는 보통 만원이고요. 뽐뿌장터같은 곳이나 다른 거래사이트에서 찾아보시면 구할 수 있을 겁니다.
공부하시는 장소에서 와이파이를 제대로 이용할 수 없다면 권해드리는 방법입니다.
0
0
다부진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성비는 넥서스 따라올게 없습니다. 성능도 좋구요
사실상 태블릿에 정점은 아이패드입니다 파일로 된 동영상은 무인코딩 어플 다운받아서 아이튠으로 그냥 드래그앤드롭으로 넣으면 됩니다
갠적으로 갤노트는 하아.. 삼성화이팅
사실상 태블릿에 정점은 아이패드입니다 파일로 된 동영상은 무인코딩 어플 다운받아서 아이튠으로 그냥 드래그앤드롭으로 넣으면 됩니다
갠적으로 갤노트는 하아.. 삼성화이팅
0
0
어리석은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넥7 1세대> 노트10.1>아이패드3>넥7 2세대 쓰는데 가장 큰 차이점은 화면 크기구요. 노트북있으면 낵7가는게 나을거에요 화질은 둘 다 좋은데 개인적으로 넥7이 더 선명한 느낌입니다. 아이패드는 탈옥하면 진짜 너무너무 좋은데 탈옥하면 인강 못보게 막아놨더라구요.. 전 그라수 넥7롶와쓰어요 실물보시고 크기 맞으신거 사세요 둘 다 좋은 기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