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의 기로에 섰습니다. 여러분이라면 어쩌시겠나요?
- 2014.01.06. 14:56
- 2522
9급 합격상태고 유예중
학교는 2학기 남았고 이 상황에서
1. 학교웰빙 다니면서 알바로 돈벌어서 성형+여행+몸짱
2. 학교다니면서 계속 7급준비(7급시 필요한 헌법 1회독, 경제학 1/3봄)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하시겠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나이에 5급달고 시작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아깝지 않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급 준비 막 시작한 23이에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