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영문 복수전공
글쓴이
- 2014.01.06. 16:03
- 2156
영어영문과 복수전공 하고계신분있나요?
작년이든 그전이든 혹시 학점 어느정도셨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지금 3.7초반이라 고민중이네요ㅠㅠ
작년이든 그전이든 혹시 학점 어느정도셨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지금 3.7초반이라 고민중이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넣어보세요!되실거에요^^
0
0
참혹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개옻나무
정말요?ㅠㅠ 혹시 제 학점 정도로 복전승인되던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기 힘들텐데...
0
0
겸연쩍은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뽕나무
영문학과 복수전공이 많이 어려운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님이 영어 잘한다고 영문과에서 잘하는거 절대 아니에요.. 전 영어를 잘하진않지만 관심이 많아서 들어갔는데 상상했던거랑 전혀 다르다고 해야되나 학년 올라갈수록 빡칩니다. 우리가 일반 영어에대해 배우는걸 생각하시고 오시면 절대 안됩니다. 다같이 놀러다니니 전부 공부안하는거 같죠? 저만 이번에 학점+석차테러당함 그것도 소수점 차이로ㅠㅠ
0
0
겸연쩍은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문과 성적 받기 힘드실텐데... 저 영문과생인데 전공평점 겨우 4될까말까인데 복수전공하는 상대쪽은 전공평점은 4.4정도임요. 영문과 교수들 성적도 별로 잘 안주는거 같고(꽉꽉 안채워주심) 여자애들 많아서 그런지 학점경쟁도 치열함다-0- 뭐, 영어실력 느는건 확실한거 같은데, 단순 호기심으로 복전신청하는건 비추요.
0
0
무좀걸린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문과학생인데요 교수님들학점은잘주시는데 워낙다들열심히해서받기힘들어요 특히문학은 애살없으면잘하는거자체가드뭄..양이많거든요~ 그것빼곤다하는만큼나옵니다 저도복수전공중인데 복전과나 주전공이나하는만큼나오는듯 4.2넘구요 전공생들끼리 교수님들 성향맞춰서시험공부할때도있어서 잘나오는거같아요
0
0
멍청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대팻집나무
참고로 어학빼곤 에세이쓰는게기본이라 자기생각이랑작품에나오는근거들등등 좀 미리공부안해가면시험때피보는경우가있어서.. 서술식으로자기생각서술하거나인문쪽관심있으시면성적잘받으실거에요ㅎㅎ
0
0
멍청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대팻집나무
친절한 답변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는 영문과 이선진 교수님 교양 두개정도듣고 너무 좋아서 복전을 결심하게된케이스에요 사실 교직쪽이라 학점은 크게 상관이 없기도하구요;;ㅎㅎ 그나저나 복전하신다고하셨는데 지원당시 학점이 어느정도셨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주전공이고 상대복전중이구요ㅎㅎ 3.5에서 3.7사이가보통평균성적이라알고있어요
0
0
멍청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글쓴이분 복수전공 되셨나요? 되셨다면 당시 학점좀 알수있을까요ㅠㅠㅠㅠ
0
0
한가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