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신청할때...
글쓴이
- 2014.01.06. 17:29
- 1069
복수전공 신청할때..
이수신청서에 보면 "소속대학 학과(장) 또는 전공주임" 동의 받는 란이 있는데
학과사무실가면 그날 바로 승인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수전공 신청할때..
이수신청서에 보면 "소속대학 학과(장) 또는 전공주임" 동의 받는 란이 있는데
학과사무실가면 그날 바로 승인해주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