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옹 기숙사 조용하고 한적하니 좋았는데
글쓴이
- 2014.01.06. 18:36
- 1957
드림클래스 시작하니까 북적북적..
학기보다 더심한거같음요
ㅜㅜ 엘베 안기다려도되고 좋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특이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웅비관으로 들어왔나요?
0
0
도도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부들
웅비관은 14학번들 영어 먼저 배우는거 그거고
드림클래스는 진리관
드림클래스는 진리관
0
0
특이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천남성
영어 먼저 배우는 그게 뭔가요??
0
0
따듯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만삼
입학전에 실영교수들한테 영어 배우는거 있을거에요
0
0
특이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천남성
웅비에 드림클래스 명찰목걸이같은거 차고다니는애들잇던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건 맘에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