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묻습니다
- 2014.01.06. 21:03
- 2437
이 옷이 내복 같나요?저는 괜찮다 생각하는데 남자친구가 내복 같다고 이상하다면서 막 그러더라구요. 하도 옆에서 이상해이상해하길래 진짜 이상한가 싶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여러분들 생각을 들려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복같네요
그리고남친이이상하다하면 입지말라는것을돌려말한것입니다
하하그럼이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재질에따라서 약간 내복같아보일수도 있을것같아요
바깥재질이 오래입으면 보풀일어나는 면 재질아닌가요? 빛바래거나 몇번입으면 약간 그래보일수도있을거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내복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