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질문
글쓴이
- 2014.01.06. 21:18
- 1392
4학년인데 이번에 웅비관에 들어가볼까하는데
제가 부산사람이라ㅜㅜ 꽤 멀긴한데 지금까진 통학했거든요??
그래서 기숙사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제일 걱정되는게 보통 1학년들이 많을텐데
마찰같은거없나요?? 들떠있을때라 너무 늦게 들어와서 샤워한다던가ㅜ
아침에 막 화장실 오래쓴다던가 잠자는 시간이 서로 너무 다르다던가 그런걸로 서로 엇갈리는 경우 있던가요??
친구말로는 제가 4학년이라 1학년이 막 못하니까
서로 트러블 생기진 않을꺼라 하는데ㅜㅜ 제가 화장실 오래쓰는 사람이나ㅂ밤에 늦게 자는 사람이랑은 같이 못지낼거 같기도해서ㅜㅜㅜ
아 그리고 옷장 크기는 어느정도 될까요?? 제가 옷이 좀 많은 편이라ㅜㅜ
제가 부산사람이라ㅜㅜ 꽤 멀긴한데 지금까진 통학했거든요??
그래서 기숙사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제일 걱정되는게 보통 1학년들이 많을텐데
마찰같은거없나요?? 들떠있을때라 너무 늦게 들어와서 샤워한다던가ㅜ
아침에 막 화장실 오래쓴다던가 잠자는 시간이 서로 너무 다르다던가 그런걸로 서로 엇갈리는 경우 있던가요??
친구말로는 제가 4학년이라 1학년이 막 못하니까
서로 트러블 생기진 않을꺼라 하는데ㅜㅜ 제가 화장실 오래쓰는 사람이나ㅂ밤에 늦게 자는 사람이랑은 같이 못지낼거 같기도해서ㅜㅜㅜ
아 그리고 옷장 크기는 어느정도 될까요?? 제가 옷이 좀 많은 편이라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철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투구꽃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이시구나
0
0
힘쎈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 남자 신입생은 109명뽑는다고 홈피에 나와있네요
0
0
바보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전혀 마찰없이 잘지냈어요
늦게라해도 1시전엔 오니까 ㅎㅎ
불편한건 화장실이긴한데 정 급할때는 공용화장실쓰고 ㄹㅎ
늦게라해도 1시전엔 오니까 ㅎㅎ
불편한건 화장실이긴한데 정 급할때는 공용화장실쓰고 ㄹㅎ
0
0
쌀쌀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비수수
공용화장실이있었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부산이시면 웅비든 자유든 이런 고민 하실필요 없이 탈락이실텐데요. 부산외 지원자가 미달날리 없으니.
전 방학때지만 밤중에 일나갔다가 아침에 들어와서 머리감고 드라이하고 남친이랑 통화하면서 질질짜는뇬 만나서 짜증났었네요.
전 방학때지만 밤중에 일나갔다가 아침에 들어와서 머리감고 드라이하고 남친이랑 통화하면서 질질짜는뇬 만나서 짜증났었네요.
0
0
건방진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차이브
저는 전액장학생 출신이라 원래 혜택사항으로 기숙사 들어가고 싶으면 그냥 들어갈수 있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2학년 때 룸메가 1학년이였는데 아무래도 선배다보니 막 대하는건 없고
잘 따릅니다. 근데 아직 마인드가 고딩을 못 벗어난 것도 있고 과행사가 많아서
새벽 늦게 들어오거나 시험기간에 자야 되는데 스탠드 full로 환하게 켜놓고
눈뽕한다거나 그런건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