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질문이요...
글쓴이
- 2014.01.06. 21:22
- 926
1학년 성적 완전히 갈아버리고...
재수강 해야하는 과목이 대략 7과목정도 됩니다...
재수강은 최대학점 넘어서는 못하는건가요...?
제가 2학년때 들을 전공+교양 을 최대학점에서 빼고서 남는 학점만 들을 수 있나요..?
최대학점이 18학점이라고 치면 전공9학점을 뺀 나머지 9학점에서 교양1과목만 듣고 재수강 과목 들어두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떻게 수강신청 하든 최대 신청 가능 학점 이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