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교양 글쓴이 2014.01.06. 21:44 1277 2 전과하는데 교양 4영역만 3개듣고 나머지는 하나씩 들었는데 문제없겠죠?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끌려다니는 고추 14.01.06. 22:33 전과하는 과에서 교양기준도 정해줍니다전 이전과에서 4영역인가 2개들었나?그랬는데 이번에졸업할때 왜이렇게했냐고니중에사유서써야할수도있다고하셨어요그러니까 전과하는과에도 물어보세요 0 0 끌려다니는 고추 댓글 내용 복사 전과하는 과에서 교양기준도 정해줍니다전 이전과에서 4영역인가 2개들었나?그랬는데 이번에졸업할때 왜이렇게했냐고니중에사유서써야할수도있다고하셨어요그러니까 전과하는과에도 물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끌려다니는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1.06. 23:30 끌려다니는 고추 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끌려다니는 고추 14.01.06. 22:33 전과하는 과에서 교양기준도 정해줍니다전 이전과에서 4영역인가 2개들었나?그랬는데 이번에졸업할때 왜이렇게했냐고니중에사유서써야할수도있다고하셨어요그러니까 전과하는과에도 물어보세요 0 0
전 이전과에서 4영역인가 2개들었나?
그랬는데 이번에졸업할때 왜이렇게했냐고
니중에사유서써야할수도있다고하셨어요
그러니까 전과하는과에도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