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올해부터 의·치대 한의대 학부생 뽑는다
글쓴이
- 2014.01.06. 22:12
- 2910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300&key=20140107.22009204908
일단 의전원 없어지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니까 내년 미트치면 부산대는 못오는거 맞죠?
0
0
부지런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산비장이
아뇨 부대의전은 2016년도 시험까지 가능합니다 ㅋ
2017년도에 음스짐
2017년도에 음스짐
0
0
해박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미국나팔꽃
답변감사드립니다!
0
0
부지런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율을 서서히 줄여나가는거 아니었음? 한큐에 폐지됨여?
0
0
재수없는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대ㅂㅂ
0
0
교활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대신입생을 노려야겠구만
0
0
싸늘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 이과에 새바람이 불겠네요
0
0
개구쟁이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전원은 2015년까지 뽑고 내년 부터 뽑는 건 예과생.
0
0
활달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기허세 좀 없어지겠네요 ㅎㅎ
0
1
재수없는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털도깨비바늘
화공 허세겠죠
0
0
나약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털도깨비바늘
ㅋㅋㅋㅋ 전화기 허세는 어느대학이던지 있어요
0
0
싸늘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됬네요 의전 진작에 없애지
0
0
배고픈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곤달비
왜요?
0
0
활달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도 의치한약 애들은 여기 신경도 안쓴다.. 늑대 우두머리 정해서 뭐할래?
0
0
착잡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대뽑긴뽑는데 애들 예과 마칠때까지는 대부분 의전 유지됨
그러니까 2017년 되서야 대부분 의전이 의대전환 ㅋ
몇몇 학교는 의전체제 유지하기도함
그러니까 2017년 되서야 대부분 의전이 의대전환 ㅋ
몇몇 학교는 의전체제 유지하기도함
0
0
해박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