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시 지방직
글쓴이
- 2014.01.06. 22:20
- 4272
4학년이 다 되어서야 제 꿈을 찾았네요.
고향에서 부모님 곁에서 살며 할 수 있는 직업 찾다보니 행시 지방직이 제일인 것 같습니다.
울학교 행시 준비하시는분들 많으신지요??
공부 열심히 하려는 생각에 설레기도하고 걱정도 되고 그렇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피셋 떨어지면 사실상 이년날림
0
0
황송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정부의 개가되기 싫습니다
0
1
한심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직 마냥좋은거 아님
부모님이 지방직 공무원인사람들에게 로망인데
막상 가면 텃새에 눈치에
물론 다른 일반 직장보다는 나은데
무조건최고는아님
고시출신이라도 지자체공무원은 중앙 눈치 봐야되고 어려운게많음
지자체 사람들 마인드도 안따라주고
부모님이 지방직 공무원인사람들에게 로망인데
막상 가면 텃새에 눈치에
물론 다른 일반 직장보다는 나은데
무조건최고는아님
고시출신이라도 지자체공무원은 중앙 눈치 봐야되고 어려운게많음
지자체 사람들 마인드도 안따라주고
0
0
뛰어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