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신청시기14일까지아닌가요?
글쓴이
- 2014.01.06. 22:53
- 1235
그저께부터접속했는데 장학신청탭에들어가니까
국장신청기간아닌것처럼 선택을못하게되있더라구요
흑백으로??
저만그런가요..? 이제4학년되고 신청할수있는데;;
국장신청기간아닌것처럼 선택을못하게되있더라구요
흑백으로??
저만그런가요..? 이제4학년되고 신청할수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공인인증서 안해서 그럴거에요
0
0
때리고싶은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랬었는데
다른 탭 누르니깐 신청할 수 있었어요!
다른 탭 누르니깐 신청할 수 있었어요!
0
0
청렴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백당나무
어디탭이었는지알수있을까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