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 카톡용량이 너무 큰데..
글쓴이
- 2014.01.06. 23:05
- 3226
거의 2GB 가까이 되요..;;
이거 어떻게 해야 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캐시삭제해야죠;
0
0
늠름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줄민둥뫼제비꽃
어떻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플리케이션 정보들어가서여
0
0
늠름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줄민둥뫼제비꽃
캐시 삭제하면 달라지는 점이라도?
0
0
억울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피나물
그림이나 동영상 때문에 그래요. 캐시 삭제하면 그 내용 다 지워져요.
0
0
즐거운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줄민둥뫼제비꽃
...ㅋㅋㅋ.. 그거 Android 계열 Smartphone들만 가능한거 아닌가요?
제가 제목에 아이폰이라 썼는데..ㅋㅋ
제가 제목에 아이폰이라 썼는데..ㅋㅋ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폰은 탈옥하지 않는 이상 캐시삭제 못해요.
순정에서 하려면 어플 삭제후 재설치
순정에서 하려면 어플 삭제후 재설치
0
0
끌려다니는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캐시랑 그냥 일반 저장되는 데이터랑 다르구요 캐시를 2gb나 쓴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요 캐시의 의미 자체를 모르시는 분 같은데 스마트폰중에 캐시가 2gb나 되는 폰은 현실에 존재하지 않아요
말씀드리자면 캐시든 그냥 저장공간으로의 2gb든 어쨋든 불러오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는 건 맞아요. 위에분 말처럼 그냥 어플 삭제후 재설치 하세요. 어플 삭제해도 근데 안드로이드인 저도 정보가 안지워지더군요.... 저도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캐시 때문은 아니에요. 지식인 참고하면 같은고민 여러개 있을거에요 아마....
0
0
찬란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카톡 재설치하면 대화내용 다 날아갑니다.
0
0
난쟁이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