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똥 치워야하는데요..
글쓴이
- 2014.01.06. 23:33
- 2333
학기당 9학점씩은.. 재수강을 해야 하는데
2학년 1학기에 재수강을 시작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새 강의 들어서 이수학점 차곡차곡 쌓고
2학년 2학기나 3학년부터 재수강을 하는게 나을까요?(복수,부전공 신청시기 고려하면 어떤게 더 좋은 선택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계절 열리는 건 계절에, 계절 안 열리는 건 본학기에 조금씩 하세요. 계절 귀찮더라도 똥 싼 거 빨랑 치우고 끝내야지, 질질 끌면 스트레스임
0
0
해맑은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패랭이꽃
계절학기 강의편람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재수강 해야할 강의중에 계절학기 열리는건 없는것 같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패랭이꽃
아 학생지원시스템 가니까 있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ㅋㅋ 저도 올 봄에 복학하는 2학년인데 똥 한 번 잘 치워봅시다ㅎㅎ. 빠이팅!
0
0
해맑은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패랭이꽃
똥지게꾼 1인 추가여..
1
0
허약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는 어떠심?
0
0
살벌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노랑꽃창포
복학 앞두고 진로 고민하면서 그것도 생각을 해보긴 했는데 일단 1학기는 충실하게 다니려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