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도 이제 폐지되나요?
글쓴이
- 2014.01.06. 23:54
- 1514
내년부터 의대 뽑자나요?
로스쿨도 비슷하게 가나해서요.
로스쿨도 비슷하게 가나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슬픈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시를 존속시키지 않는 한 로스쿨은 안없어지겠죠
0
0
창백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스쿨은 애초에 법률로 정해놨어요. 그래서 없앨려면 복잡한게 꽤 많죠. 지금 사시 존치시키자는 얘기는 있어도(가능성 10프로 미만인듯) 로스쿨 폐지하자는 말은 없죠. 뭐 10년 뒤는 모를까 님 세대에서는 안 없어진다고 보면 되요.
0
0
나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전원도 완전 폐지가 아니고 5개 대학은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