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아침이요
글쓴이
- 2014.01.07. 00:22
- 1626
웅비관 7시쯤에 빵준다고 하던데
그빵도 먹고
나중에 8시에 아침밥도 먹어도 되나요??
그 빵은 제가 챙겨서 나가서 먹어도 되나요??
그빵도 먹고
나중에 8시에 아침밥도 먹어도 되나요??
그 빵은 제가 챙겨서 나가서 먹어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7시에 하는 식사는 조식이고 8시에 하는 식사는 아침인데, 둘 중 하나만 먹으시면 되요ㅋ
0
0
착실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은방울꽃
혹시 모바일 학생증으로도 출입되나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모바일학생증이요..? 식당 출입할 때는 기계에 학생증 찍거나 컴퓨터로 학번 입력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어요ㅎ
0
0
착실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은방울꽃
아 모바일 학생증이 스마트폰 말씀하시는건가요? 그건 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대 학생증 없으시면 식당 컴터에 학번치셔도 되요
0
0
착실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은방울꽃
넹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방법을 말씀드리자면
7시 50분에 가서 빵먹다가
8시에 밥먹으면 되요..
7시 50분에 가서 빵먹다가
8시에 밥먹으면 되요..
1
0
어리석은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식 or 아침 중에 택 1이요
0
0
친근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댕댕이덩굴
네네ㅜㅜ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