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안가도 수강신청 혼자 할 수 있나요?
글쓴이
- 2014.01.07. 11:12
- 1703
하. 아무것ㄷ 몰라요..
미치겟음..
12학번인데...
바로 군대를 가서..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히 할 수 있죠.
0
0
허약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들이 좀 친해지라고 1학년끼리 같이 듣게하는 수업이 있는데 그게 뭔지 아시는게 필요할듯 합니다.
본인께서 전 혼자서도 잘해요 하면 상관 없겠지만, 특히 1학년 전용교양강좌(고전읽기,창의적글쓰기 등등)의 수업은 대부분 같은과 학생끼리 무리지어 들을텐데 각 분반에서 혼자만 다른 학과 학생이거나 하면 좀 거시기 할 수 있지요.
본인께서 전 혼자서도 잘해요 하면 상관 없겠지만, 특히 1학년 전용교양강좌(고전읽기,창의적글쓰기 등등)의 수업은 대부분 같은과 학생끼리 무리지어 들을텐데 각 분반에서 혼자만 다른 학과 학생이거나 하면 좀 거시기 할 수 있지요.
0
0
슬픈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12학번이라도 동기들 한 명도 모르나요?? 있다면 동기들한테 도움을 좀 청해보시구요.
그런데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가이드 없이 혼자 시간표 짜는 건 좀 어려울 수 있어요.
그런데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가이드 없이 혼자 시간표 짜는 건 좀 어려울 수 있어요.
0
0
사랑스러운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기도하지만,
잘모르고 했다가는
시간표 이상하게되어서
5학년을 해야할지도 모릅니다.
신중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잘모르고 했다가는
시간표 이상하게되어서
5학년을 해야할지도 모릅니다.
신중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0
0
게으른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학번이면 학과 사무실에다 09학번 기준 교육기준표 구해서 참고한 다음 하시면 됩니다.
근데 12학번이 벌써 군대갔다 왔어요? 세월 빠르네
0
0
무거운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오티 예비대둘다안갔는데ㅋㅋ 잘만되던걸요ㅎ
0
0
의젓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은한데 매끄럽지 못함
궁금한점이 많이 생길거임
궁금한점이 많이 생길거임
0
0
절묘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움주고싶은데 익게에올려서 ㅋㅋ 궁금한거잇음 댓글달아요
0
0
쌀쌀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