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에 10명이 모여 대화하기좋은?
글쓴이
- 2014.01.07. 11:13
- 874
카페 있을까요?
학술스터디모임이지만
딱딱한 세미나실보단 안락한 카페를 찾거든요..
괜찮은 개인카페있을까요?
학술스터디모임이지만
딱딱한 세미나실보단 안락한 카페를 찾거든요..
괜찮은 개인카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