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임대주택
글쓴이
- 2014.01.07. 12:11
- 961
대학생임대주택에대해서 질문잇습니다
제가지금 부산원룸에살공 있고 전입신고해서 주민등록상 부산으로되있는데
임대주택.신청가능한가요? 물론 부모님은 타지역에계십니다
제.주소땜에신청안되면 제주소를 옮겨놓고 신청헤야하나요
제가지금 부산원룸에살공 있고 전입신고해서 주민등록상 부산으로되있는데
임대주택.신청가능한가요? 물론 부모님은 타지역에계십니다
제.주소땜에신청안되면 제주소를 옮겨놓고 신청헤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