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평점질문좀 할게요ㅜㅜ
글쓴이
- 2014.01.07. 12:36
- 1059
이번 계절학기들으면 졸업인데요ㅎㅎ
계절학기 학점계산해서 총평점이 3.496212121 나오면 반올림해서 3.5 라고 뜨나요? ㅜㅜ
계절학기 학점계산해서 총평점이 3.496212121 나오면 반올림해서 3.5 라고 뜨나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