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해서 겹치는 과목..
글쓴이
- 2014.01.07. 12:42
- 979
전과하기 전에 있었던 학과에서 들었던 과목이 전과한 과의 전공기초면 어떤 기준으로 인정해주나요?
그러니까 예를 들어 전과하기전 과에서 일반화학1을 들었는데 전과한 과에서도 일반화학1을 들으라하면 어떤 조건하에 같은 강의라고 인정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준은 모르겠어요 공대끼리는 좀 많이 인정될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