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장학생 후기 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4.01.07. 12:58
  • 2440

수술 미루다가 미루다가 이번주에 하기로 날 잡았습니다.

저는 라섹해라고 해서 라섹 하기로 했구요.

 

장학생 되신분들 수술 후 어떤지 궁금합니다.

부작용 나신분들 있나요?ㅠㅠ

수술하고 후회하고 있다는 분 있으신지....?

 

아 그리고 제 시력이 초고도근시라서..

혹시 고도근시 인 분도 수술하셨으면 후기 꼭 부탁드려요!!

 

고민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4
못생긴 청미래덩굴 14.01.07. 13:18
저라식한지
이제8일째에요
고도근시에난시도심했는뎅
수술하고너무편하게잘살고있습니다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7. 13:24
못생긴 청미래덩굴
라식하셨나요? 저도 라식하고 싶었는데
눈이 너무 나빠서 절삭량 크다고 라섹해라고 하셔서..ㅠㅠ
부럽습니다
0 0
납작한 광대나물 14.01.07. 14:30
없어요 2년쯤 된거 같은데 잘보여요
0 0
민망한 맥문동 14.01.07. 15:04
저 올레이져 라섹으로 수술한지 2주째에요 첫날엔 너무답답하다가 둘쨋날 괜찮아져서 폰도잠깐보고했는데 3일째에 헬게이트ㅋㅋㅋㅋㅋ 그뒤론 아프지도않고 전혀 불편한것도없어요
1 0
다친 풍란 14.01.07. 15:38
민망한 맥문동
22222222222222저도 그랬음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7. 17:36
민망한 맥문동
라섹 후기로 헬게이트 3일때에 열린다는거 ㅠ.ㅠ 많이 봤는데..
이거 진짜 두려워요
후기가 좋네요 ㅋㅋ 저도 성공하면 좋겠어요
0 0
민망한 맥문동 14.01.07. 19:48
글쓴이
헬게 안온다는사람도있고 첫날이나 둘쨋날 온다는 사람도있어요 수술하고나면 보험안되서 인공눈물 비싸니까 살수있는만큼 미리사놓으세요ㅋㅋㅋ
0 0
화사한 가래나무 14.01.07. 16:09
저도 라식하고 1년반정도 됫는데 아무 부작용없이 새삶을 살고잇어요ㅋㅋㅋ
0 0
한심한 수리취 14.01.07. 20:38
저 초고도근시엿는데 장학혜택받는 라섹이랑 혜택못받는 옵티라식이랑 고를수 있다길래 옵티라식햇어요~ 눈많이나빠서 라섹후에 혼탁 심할것같대서..
십일정도?됫는데 너무 건조한거만 빼면 부작용은 아직 없고 좋아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8. 01:03
한심한 수리취
상담사가 혼탁이야기는 안하던데 ㅜ
저도 옵티라식은 할수 있다고는 하던데
걱정되네요 ㅠ ㅠ
혹시 각막두께랑 시력수치 가르쳐 줄수있나요?
0 0
허약한 물푸레나무 14.01.07. 22:33
저 올레이저 라섹에 난시 심하고 고도근시였는데! 수술 잘되서 지금 잘보이고 신세계~ 아침에 눈뜨면 건조한데 일상생활엔 지장없구요, 전 수술후에 전혀 안아팠어요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8. 01:05
허약한 물푸레나무
눈검사 수치 알려주실수 있나요? ㅠ
수술 잘된거 축하해요
0 0
태연한 관중 14.01.08. 13:08
전 올레이저라섹했어요
다음날 밤부터 하루종일 눈퉁퉁부어서 뜨지도못하고 열나고 시리고 그러더니 괜찮아졌어요ㅋㅋㅋ
고도근시에 고도난시여서 걱정했는데
지금 양안 0.9에서 1.0정도 나와요 수술한지 2주정도 됬구요
아침에 눈이 좀잘붓고 이물감드는것 빼곤 좋아요

걱정마시고 수술잘받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8. 13:49
태연한 관중
수술 잘되셨네요 축하해요
눈 스펙좀 알수 있을까요? 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