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장학생 후기 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4.01.07. 12:58
- 2440
수술 미루다가 미루다가 이번주에 하기로 날 잡았습니다.
저는 라섹해라고 해서 라섹 하기로 했구요.
장학생 되신분들 수술 후 어떤지 궁금합니다.
부작용 나신분들 있나요?ㅠㅠ
수술하고 후회하고 있다는 분 있으신지....?
아 그리고 제 시력이 초고도근시라서..
혹시 고도근시 인 분도 수술하셨으면 후기 꼭 부탁드려요!!
고민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못생긴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청미래덩굴
라식하셨나요? 저도 라식하고 싶었는데
눈이 너무 나빠서 절삭량 크다고 라섹해라고 하셔서..ㅠㅠ
부럽습니다
눈이 너무 나빠서 절삭량 크다고 라섹해라고 하셔서..ㅠㅠ
부럽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어요 2년쯤 된거 같은데 잘보여요
0
0
납작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올레이져 라섹으로 수술한지 2주째에요 첫날엔 너무답답하다가 둘쨋날 괜찮아져서 폰도잠깐보고했는데 3일째에 헬게이트ㅋㅋㅋㅋㅋ 그뒤론 아프지도않고 전혀 불편한것도없어요
1
0
민망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맥문동
22222222222222저도 그랬음ㅋㅋ
0
0
다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맥문동
라섹 후기로 헬게이트 3일때에 열린다는거 ㅠ.ㅠ 많이 봤는데..
이거 진짜 두려워요
후기가 좋네요 ㅋㅋ 저도 성공하면 좋겠어요
이거 진짜 두려워요
후기가 좋네요 ㅋㅋ 저도 성공하면 좋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헬게 안온다는사람도있고 첫날이나 둘쨋날 온다는 사람도있어요 수술하고나면 보험안되서 인공눈물 비싸니까 살수있는만큼 미리사놓으세요ㅋㅋㅋ
0
0
민망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라식하고 1년반정도 됫는데 아무 부작용없이 새삶을 살고잇어요ㅋㅋㅋ
0
0
화사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초고도근시엿는데 장학혜택받는 라섹이랑 혜택못받는 옵티라식이랑 고를수 있다길래 옵티라식햇어요~ 눈많이나빠서 라섹후에 혼탁 심할것같대서..
십일정도?됫는데 너무 건조한거만 빼면 부작용은 아직 없고 좋아요 ㅋㅋ
십일정도?됫는데 너무 건조한거만 빼면 부작용은 아직 없고 좋아요 ㅋㅋ
0
0
한심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수리취
상담사가 혼탁이야기는 안하던데 ㅜ
저도 옵티라식은 할수 있다고는 하던데
걱정되네요 ㅠ ㅠ
혹시 각막두께랑 시력수치 가르쳐 줄수있나요?
저도 옵티라식은 할수 있다고는 하던데
걱정되네요 ㅠ ㅠ
혹시 각막두께랑 시력수치 가르쳐 줄수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올레이저 라섹에 난시 심하고 고도근시였는데! 수술 잘되서 지금 잘보이고 신세계~ 아침에 눈뜨면 건조한데 일상생활엔 지장없구요, 전 수술후에 전혀 안아팠어요ㅋㅋㅋㅋㅋㅋ
0
0
허약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물푸레나무
눈검사 수치 알려주실수 있나요? ㅠ
수술 잘된거 축하해요
수술 잘된거 축하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올레이저라섹했어요
다음날 밤부터 하루종일 눈퉁퉁부어서 뜨지도못하고 열나고 시리고 그러더니 괜찮아졌어요ㅋㅋㅋ
고도근시에 고도난시여서 걱정했는데
지금 양안 0.9에서 1.0정도 나와요 수술한지 2주정도 됬구요
아침에 눈이 좀잘붓고 이물감드는것 빼곤 좋아요
걱정마시고 수술잘받으세요^^*
다음날 밤부터 하루종일 눈퉁퉁부어서 뜨지도못하고 열나고 시리고 그러더니 괜찮아졌어요ㅋㅋㅋ
고도근시에 고도난시여서 걱정했는데
지금 양안 0.9에서 1.0정도 나와요 수술한지 2주정도 됬구요
아침에 눈이 좀잘붓고 이물감드는것 빼곤 좋아요
걱정마시고 수술잘받으세요^^*
0
0
태연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관중
수술 잘되셨네요 축하해요
눈 스펙좀 알수 있을까요? ㅜ
눈 스펙좀 알수 있을까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8일째에요
고도근시에난시도심했는뎅
수술하고너무편하게잘살고있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