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한달만 살려고 하는데...
글쓴이
- 2014.01.07. 13:31
- 1104
깔끔하고 안락한 고시텔 없나요?
룸메이트랑 같이 한달 살만한 원룸도 괜춘하구요
화장실은 없더라도 샤워시설이 개별적으로 있는 방이었음 좋겠는데..
발품 팔아봐야 할까요?
진짜 기숙사에서 2월한달을 안해버리니까 너무 힘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문근처에 하나있는거 피누에서봤어요ㅋ 괜찮던데요 깨끗하고 방안에개별샤워실있고. Free ad 에서 한번찾아보세요
0
0
진실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속털개밀
free ad 가 자유홍보 게시판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ㅋ
0
0
진실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속털개밀
없는데 ㅜㅜ 혹시 부동산 게시판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러네요 여기에요 mypnu.net/index.php?_filter=search&mid=land&search_target=content&search_keyword=%EA%B3%A0%EC%8B%9C%ED%85%94&document_srl=3809322
0
0
진실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속털개밀
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거말고 한군데더있어요. 샤워부스는있고 부엌이나 세탁기는없는곳.. 그것도 피누한번뒤져보세요ㅋ 방금올려드린덴 완전비싸보여서..;;
0
0
진실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