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공무원.... 선생님
글쓴이
- 2014.01.07. 13:52
- 1787
이제 막 구급시작하려하는데
합격수기를읽어보니까
왜 기본강의랑 문제풀이 모의고사 선생님을 다 다르게 듣는거지요?
한선생님으로 쭉 가는거는 덜 이득인가요?
...복잡하네요.
정보력없으면 되지도안하겟어요ㅠ
합격수기를읽어보니까
왜 기본강의랑 문제풀이 모의고사 선생님을 다 다르게 듣는거지요?
한선생님으로 쭉 가는거는 덜 이득인가요?
...복잡하네요.
정보력없으면 되지도안하겟어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1
0
과감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종지나물
ㅠㅠ 이해력빵빵설명 감사합니다.. 저는 선생님들을 매우 좋아하기때문에 기본선생님꺼 믿고 쭉 가고픈뎅ㅋㅋ.. 국어는 영준국어 듣고 잇어요ㅋㅋㅋㅋㅋㅋㅋ내가 듣는 선생님이 최고다 싶은데 문풀 모의고사등등 다 따로 듣길래ㅠ 놀래서요.. ㅋㅠㅠㅋㅋㅋㅋ
이해가 잘 안되거나 성적이 안 오르는거 아닌이상 주위하는데로 한다고 단계별로 선생님 바꿔들을 필요는 없겠죠?ㅠ 감사합니다
아그리고.. 혹시 모의고사같은거는 인터넷강의말고 학원가서 따로 볼 수 있는건가요?
이해가 잘 안되거나 성적이 안 오르는거 아닌이상 주위하는데로 한다고 단계별로 선생님 바꿔들을 필요는 없겠죠?ㅠ 감사합니다
아그리고.. 혹시 모의고사같은거는 인터넷강의말고 학원가서 따로 볼 수 있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굴선택하든 그 교수님말처럼 하면
다백점맞습니다
너무 신경쓰지말고 취향에 따라 들으세요
재정국어든 알찬국어든 선재국어든 다 진리에요
김태희냐 손예진이냐 한예슬이냐 취향차이만 있을뿐
Ps 난 머리커서 인간적인 문채원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