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1.07. 14:49
- 1109
.
권한이 없습니다.
괜찮은거같던데요 선배가 괜찮대서 부전신청하고왓는뎅 ....
0
0
힘쎈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 그런거 없어요~ 각자 하는만큼 성적 주셔요
0
0
화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없어요
사범대 다른과고 교육학과 부전공했는데 임용친 4학년때 빼고는 모든수업 A쁠 받았음
자기하기 나름이에요
사범대 다른과고 교육학과 부전공했는데 임용친 4학년때 빼고는 모든수업 A쁠 받았음
자기하기 나름이에요
0
0
한가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