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창글 이성희교수님 분반이신분?
글쓴이
- 2014.01.07. 15:39
- 974
오늘 못가서..ㅠㅠ 혹시 과제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기소개서 (장단점쓰기 A4반바닥 분량), 14일까지 영어 공용화를 주제로 개요+글 한편(서론 본론 결론 다 있는 한편)이요.
0
0
힘쎈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박새
감사합니다!! 그럼 자기소개서는 내일까지 장점단점만 두파트로 나눠서 쓰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오. 자기소개서는 목요일까지구요. 두 파트로 나눠서하지 마시고 자기의 장단점을 한 편의 글로 서술하시면 돼요. 일단 제출기한이 목요일까지니까, 내일 수업 가셔서 교수님이나 친구분들한테 자세한 설명 들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
0
0
힘쎈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박새
아..친절한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ㅎㅎ 복받으세요!!짱짱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오늘 못 갔는데 오늘 과제 있나요?ㅋㅋ
0
0
힘쎈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박새
오늘 문화비평과제있어요 ㅎㅎ 루나플라이의 맑은날흐린날이랑 김민기의 봉우리 노래듣고 글쓰시면되요 한두단락분량으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