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미면 진짜 예쁠 것 같은 애들은
글쓴이
- 2014.01.07. 17:29
- 3990
꾸미면 진짜 예뻐지나요?
기대보다 훨 못 미치는 경우도 있나요?
기대보다 훨 못 미치는 경우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멍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털쥐손이
쌍꺼풀 없는데 눈두덩에 살많고 작은눈은 노답임 ㅋㅋ 아이라인 1센치 그려도 묻힘
0
0
난폭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자주달개비
엥? 요런눈 좋아하는사람 의외로많은데.. ;;;;
0
0
우수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산단풍
그 눈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나머지가 월등해서 전체적으로 보면 예쁜 애들을 좋아하는거임ㅋ 그런 애들에게만 그런 눈은 장점이 되죠.
ex) 민아, 김연아 등.
ex) 민아, 김연아 등.
2
1
난폭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요
0
0
찌질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에 꾸미면 이쁠것 같은애들은 대학가서도 그닥 안꾸며서 그저그렇더라구요
0
0
근육질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텐 있는 애들은 기본적으로 피부톤이 하얗고 얼굴형이 예쁘고
콧대가 있어야함 치열 하관도 좋아야하고
눈썹이나 쌍커플없는 눈 등은 아이라인등으로 커버가능하니깐
작은키야 하이힐 핫팬츠 가슴이야 뽕이 있으니
근데 얼굴형 콧대 치열 하관은 노답
저평가된 애들은 기본조건 갖추어진 아이들이 쌩얼 안경 수수한 옷차림일때 성립되는 이야기
그니깐 포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