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남자친구가 해준선물중에 제일좋았던게 뭔가요??
- 2014.01.07. 17:41
- 2374
얼마있으면 여자친구 생일이라서요.
제가 군대가있을때도 기다려주고 지금도 잘지내는 이쁜여자친구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일주일뒤에 여자친구 생일인데, 저희커플이 기념일, 크리스마스 이런거 평소에 하나도 안챙겨서
이번에 생일때는 좀 잘해주고싶네요 ㅎㅎㅎ
학생인지라 너무 비싼건 힘들지만;; 그래도 괜찮은 선물같은거 추천드립니다!!
여태까지 선물했던건, 오르골? 대형곰인형, 목걸이, 귀걸이?;;..음...등이있네요..
향수는 원래 잘안하고요. 음
옷종류를 좋아하는데 옷은 복불복이라는 말이있어서;;
아, 에블린도 좋아해서 한번 선물해준적 있습니다. 또 선물해도 괜찮으려나... 아고민이네요.ㅎㅎ
바쁘시더라도 선물 추천한번만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외로 예상했던것보다 소소한것들? 이네요 ㅎㅎㅎㅎ일단 정성들인 편지는 필수고! 거기에 +a 라...
옷이나 구두같은건 어떻나요?? 좀 복불복이란 말도있어서 ㅠㅠ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