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
글쓴이
- 2014.01.07. 17:44
- 1407
국제관 개관했나여?
국제관도 도서관이 있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국제관 어느과가 쓰는건가여
0
0
해괴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나스터튬
경제학부 무역학부 관광컨벤션학과 공공정책학부 국제학부여
0
0
방구쟁이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통상관입니다
0
0
돈많은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산수국
국제관인데요?
0
0
허약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월쯤이사마무리하고
개강해야쓸수잇을듯
개강해야쓸수잇을듯
0
0
참혹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민백미꽃
그럼 2014학년도부턴 새로운 국제관을 사용한단 말인가요
0
0
생생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큰꽃으아리
네 경영대남기고 상대이사가고
관컨이랑 국제학과랑 경통대 다모여요
관컨이랑 국제학과랑 경통대 다모여요
0
0
참혹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민백미꽃
드디어 졸업전에나마 새 건물을 써보는군요ㅠㅠ
0
0
생생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에 도서관이 생길지 모르겠지만
거길 가느니 새로 단장된 중도를 가는게 훨 낫겠네요.
개관 시기도 비슷할테니
0
0
한가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