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시는분들!! 답좀해주세요.. 원룸 1층의 단점??
- 2014.01.07. 17:59
- 18840
원룸을 구하고있는데
1층에 조건이 맞는 곳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런데
1층의 단점이 뭐가 있을까요?
제가 찾은 단점은 창문앞에 거의 담장이 있다는 거에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ㅎㅎ 제가 사는 건물도 1층 사시는 분이 출입구쪽 창문은 열어놓으시면 의도치않게 출입할 때 보이더라구요-0-....지금은 불투명 유리로 된 방범창 같은거 설치해서 덜 하긴한데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단을 안거치고 집에 들어갈수있다는거 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문이 사람들이 안 다니는 길쪽으로 있어도, 왠지 밤에 누군가 쳐다볼거 같고 해서 좀 무섭긴 할거 같아요.
다른 점은 별 문제 없었어요. 벌레야 요즘 원룸에서는 보기 힘들던데. 방음은 잘 안되면 좀 신경 쓰일듯.
그래도 1층은 방값이 저렴하니까 그만의 메리트가 있겠죠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