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1급 vs 정보처리기사
- 2014.01.07. 18:22
- 10528
컴활1급 과 정보처리기사 중 어느 것이 좀더 수월하게 취득할 수있을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졸업예정자나 졸업자만 가능한 시험입니다 ㅡㅡ;;
두 시험은 비교 자체가 불가능한 시험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는 참고로 전공자라면 필기 시험 하루전, 실기 시험 하루전에 그 해, 그 전 해 기출만 대충 풀고 합격하는 사람이 많죠...아니라도 기출을 어느정도 외우고 하면 쉽습니다...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올해 2차시 필기 + 3차시 실기로 합격했는데요.
전공자라서 편하게 쳤는데, 3차시 실기는 2차시 실기 문제였던가? 데이터베이스의 경우 문제 똑같고 빈칸이라고 해야하나 뭐 그거만 달리 나왔었습니다. 과목이 몇 개 있는데, 전산영어 이런건 공부 안하고 다 틀려도 되고 데이터베이스 하나만 다 맞춰서 60점이라서 합격할 수 있을 정도로 기출 의존도가 높습니다. 건승하시길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활이 많이 쓰이긴하는데 엑셀이있어서..
군대에서 시나공 책사서 필기 실기 이주반만에 땃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