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전공선택 졸업학점이 38학점인가요?
글쓴이
- 2014.01.07. 18:28
- 1120
38되잇던데 이게 38학점인가요?.. 전선이 38이라니 말이안되는거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공학인증할거면 그정도 맞아요.
0
0
눈부신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회양목
전선이 16과목인데 그럼... 여기서 13과목을 해야한다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http://home.pusan.ac.kr/~ottuki0127/02_process/img/curriculum_2013.hwp
그리고 나 기계과 아닙니다.
우리과는 전선 엄청 많아요.
거기서 열몇개 골라서 들음.
0
0
눈부신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공학인증하려면
전선 38학점맞아요
근데 과목들이 죄다 3학점짜리라 39학점 강제이수할듯ㅋㅋ
전선 38학점맞아요
근데 과목들이 죄다 3학점짜리라 39학점 강제이수할듯ㅋㅋ
0
0
민망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