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달에 입영하면 다음학기 등록,휴학은 어떻게 해요? 글쓴이 2014.01.07. 18:44 887 2 장학금 날아가는거 막으려면 등록하고 휴학해야하는걸로 아는데 7월 중순정도에 입대하면 누가 대신해줘야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어두운 논냉이 14.01.07. 19:17 ?1학기 다니고 7월에 미등록 휴학하시면 봄학기 장학금은 나와요. 0 0 어두운 논냉이 댓글 내용 복사 ?1학기 다니고 7월에 미등록 휴학하시면 봄학기 장학금은 나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두운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배고픈 큰앵초 14.01.07. 19:43 친구나 부모님 대신처리가능 0 0 배고픈 큰앵초 댓글 내용 복사 친구나 부모님 대신처리가능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배고픈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