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 거주 경험자분계신가요? 글쓴이 2014.01.07. 19:43 1263 1 상남 냉난방이랑 방음정도는 어떤가요?? 다음학기에살까생각중인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더러운 떡쑥 14.01.07. 22:06 방음 잘되고, 냉난방은 그럭저럭인듯 해용. 온도조절은 안됨. 0 0 더러운 떡쑥 댓글 내용 복사 방음 잘되고, 냉난방은 그럭저럭인듯 해용. 온도조절은 안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더러운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