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질문좀요ㅠㅠ
글쓴이
- 2014.01.07. 21:31
- 983
자연대생인데요..
2월에 전역하면 그냥 학교안다니고 공무원공부할까생각중인데..
과학 잘하는것도아니라서 딱히...
선택2과목은 문과애들에비해 많이 뒤쳐지지않을련지..
선택2과목 머들어야하나요? 기초지식 전혀없음 사회문과쪽..
영어는 매우자신잇슴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트나 미트같은 더 높은걸 노려보겠네요
공무언이 나쁜게 아니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