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기숙사 어디로갈까요!!!!!!!!!!!!!!!!
글쓴이
- 2014.01.07. 21:50
- 2014
이제 2학년 올라가는 공대생이구
부산외지역 1학년 성적 3.9정도입니다
자유관과 웅비관 중 어디를 쓸까요ㅜㅜㅜ?
위치때문에 자유관넣고싶은데 성적이 간당간당한거같아서
안전하게 웅비넣을까요??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쎈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노랑제비꽃
웅비관 밥도 나쁘진 않아요 ㅎ 맛있게 잘먹고 있습니다
0
0
활동적인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이 방은 좋은데 올라가는게 진심 뭐같아요^^.............
0
0
신선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메꽃
아! 전 개인적으로 웅비관은 여,남 공용이라ㅋㅋㅋ 신경쓰이는데 그렇다고 풀메하고 매일 아침~저녁까지 있을수 없어서 자유관 썼네요
0
0
신선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메꽃
ㅋㅋㅋㅋ 하긴 너무 츄리하게 다니면 좀 그렇죠 ㅎㅎ
0
0
활동적인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관은 좁은걸떠나서 공용화장실이에요.. 올라가는거야저녁늦게술마신거아니면순버타고가면되니웅비가더나음ㅎㅎ
0
0
센스있는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관 공용화장실이라도 샤워실마다 칸막이 다 있고 매일 청소해주시는 아주머니 계셔서 괜춘해요~성적만 되면 자유관 한표!!
공대면 웅비서 다니기 엄청 힘들거 같음
공대면 웅비서 다니기 엄청 힘들거 같음
0
0
착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관이 좋은거 같아요 ㅎ 밥도 좋고 위치도 좋고
0
0
뚱뚱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무조건 자유관 가고싶던데.. 위치가 아주 그냥
0
0
청아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ㅋㅋㅋ 4안된는데 자유관 되나여?? 여자기숙사는 경쟁률 쎈데
0
0
귀여운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봄구슬봉이
공대면됨
0
0
육중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은 웅비관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