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 준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1.07. 22:35
- 2331
혼자 준비하려니 막막해서 다른 분들은 어떤지 궁금해서요ㅎㅎ
저는 유럽권 생각하고 있구요! 토플은 요번에 80점대 후반 겨우 나왔네요... 가능할려나요ㅠ&&ㅠ
다른 분들은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수학계획서랑ㄹ 면접이랑 참 막막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준비중.. 저는 미국아님캐나다인데 결정못했어요 둘다너무가고싶어서..
0
0
밝은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세쿼이아
저는 미국이랑 캐나다는 좀 부담스러울거 같아서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ㅜ 저는 이기회에다녀오려구요ㅋㅋ 저는 토플 90중반이라안심했는데 100넘는사람많다네요
0
0
밝은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세쿼이아
저는 지난 설명회에서 듣기로 100넘는 사람은 손에 꼽을 정도라고 해서 안심했었는데.. 아니었군요ㅜㅜ 저도 꼭 붙었으면 좋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준비중...전 80대 초반이에요 ㅠ.. 근데 이거 지원하시는 분들 석차 %가 다들 어느정도일지 궁금하네요. 영어성적만큼 학점이 중요한데..
0
0
바보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노루참나물
그쵸ㅠㅠ 우리학교는 특히 성적이 중요하다더라구요! 저는 사람이 적은 과라서 석차가 더 난감하네요.. 함께 노력해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감 가지고 하세요! 수학계획서는, 가서 하고싶은것들, 이루고싶은것들 위주로? 면접은 솔직히 비중이 적다고 들었어요. 영어로 이루어지긴하는데 많이 긴장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꼭 미국이나 캐나다 아니어도, 소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곳은 많아요. 교환학생 자체가 좋은 기회를 제공해주니까요.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그리고 꼭 미국이나 캐나다 아니어도, 소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곳은 많아요. 교환학생 자체가 좋은 기회를 제공해주니까요.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0
0
못생긴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섬초롱꽃
감사합니다!! 낙심하고 있었는데ㅠㅜ 덕분에 힘을 내서 노력해보려구요. 화이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환학생 =1지망싸움. 28/80, 원어강의1개, 토플 80중후반 ㅡ 유럽권 합격
0
0
청렴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좀쥐오줌
그렇군요..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해서 꼭 가고싶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대 중후반이 유럽권 합격이라니.. 난 100넘겨야 되는줄 알았는데
0
0
화려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