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생 웅비관ㅜㅜ
글쓴이
- 2014.01.07. 22:47
- 917
2학년 3.95받고 이번에 3학년 올라가는 상대생인데
웅비관 될까요ㅜ?
기숙사 역대 커트라인 이런거 있으면 좋으려만ㅜ
웅비관 될까요ㅜ?
기숙사 역대 커트라인 이런거 있으면 좋으려만ㅜ
권한이 없습니다.
됩니다. 무조건 되게 되있어요
0
0
눈부신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물아카시아
왜 무조건 되는지 이유를.알수있을까요?
0
0
섹시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시클라멘
떨어트릴려는거 안보이세요?ㅋㅋㅋㅋ 상대2학년생들이 4점 넘어도 간당간당하는데 3학년이 4점대도 안되면 노답ㅋㅋㅋ 자취하세요
0
0
못생긴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